본문 바로가기
모바일/후기 및 리뷰

MX-4 서멀 구리스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후기

by 레알텍 2018. 3. 26.



사용하던 서멀 구리스가 다 떨어져서 중국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새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아틱(Arctic)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MX-4인데, 가격은 그다지 비싸지 않지만 성능은 좋습니다.





가격은 11 달러 들었고 용량은 8g입니다. 11 달러라 하면 한국돈으로 12000원 정도 되는 돈인데, 국내에서 사면 4g 가격입니다. 배송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지만 저렴하니까 그 정도는 참을 수 있습니다.



 

 

약 20일 정도 기다리니 도착했습니다. 박스가 찌그러지긴 했지만 내용물이 새어 나온다던가 하는 일은 없었습니다.

 

 

 

 

뚜껑 디자인이 돌려서 딸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원래는 그냥 쑥 뽑는거였는데 좀 더 사용하기 편하게 바뀌었네요.

 

 

 

 

경쟁사들의 다른 여러 서멀 구리스들과 비교 결과를 박스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당연히 다른것들보다 더 좋다는 이야기겠지요.



  

 

 

 

주사기 형태의 용기 안에 서멀 구리스가 들어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뚜껑을 돌려서 따고 주사기를 밀어넣으면 됩니다.

 

 

 

 

몸통 한 쪽 면에는 지금 어느 정도 썼나 내용물을 볼 수 있도록 구멍이 나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뚜껑 디자인이 따고 다시 닫기에 편리하도록 바뀌었습니다. 돌려서 열고 다시 돌려서 뚜껑을 닫는 형태입니다.

 

 

 

 

뚜껑을 이렇게 돌려서 엽니다.

 

 



이렇게 CPU 위에 적당량 발라줬습니다. 확인을 해 보니 원래 발려 있던 써멀 구리스도 나쁘지는 않았는지 결과가 크게 다르지는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