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뉴스 및 정보

윈도우 10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배포 시작

by 레알텍 2017. 10. 18.



윈도우 10 네 번째 주요 기능 업데이트인 윈도우 10 1709 버전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의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부터 배포되는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는 순차적으로 배포되며 길게는 몇 달이 걸려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즉시 업데이트를 원한다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영문)를 방문하여 업데이트 툴을 다운로드 받아 수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것들



1. 원드라이브 On-Demand


기능을 통해 원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을 따로 저장하지 않아도 기기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버전인 윈도우 8.1에 포함된 기능이었으나 여러가지 문제로 윈도우 10에는 제외되었고 다시 업데이트에 포함된 것입니다.





2. '피플(My People)' 허브


'피플(My People)' 허브가 작업 표시줄과 통합되었습니다. 이제 작업 표시줄을 통해 즉시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이모티콘도 사용 가능합니다.





3. 스토리 리믹스


사진과 비디오로 컨텐츠를 제작하여 기억에 남을만한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4. Windows Mixed Reality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Windows Mixed Reality(VR) 헤드셋을 공식 출시하고 관련된 기능들을 윈도우에 추가합니다.





5. Fluent Design


Fluent Design 시스템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향후 몇 년 안에 각 기능들이 순서대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제품과 장치들을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통합할 예정이며 이는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부터 시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