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뉴스 및 정보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핵 방지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포함

by 레알텍 2017. 10. 16.



마이크로소프트는 다가오는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TruePlay'와 'Game Monitor'라는 두 가지 새로운 기술로 자체적인 게임 핵 방지 플랫폼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TruePlay는 PC 게임에서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새로운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이는 VAC(Valve Anti-Cheat)와 유사한 기능입니다. TruePlay API는 최근 출시되고 있는 UWP(Universal Windows Platform)용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제한됩니다.





TruePlay와 함께 제공되는 Game Monitor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윈도우가 시스템 정보를 게임과 공유하여 에임핵과 같은 부정 행위를 위한 핵 프로그램들을 제거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의 요구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TruePlay가 탑재된 게임은 게임의 실제 PID가 다른 프로세스에 노출되지 않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치팅 도구들을 완화하는 'protected' 프로세스에서 실행됩니다. 별도의 윈도우 프로세스가 치팅 시나리오에서 일반적인 동작과 조작을 지속적으로 감시합니다.


치팅이 발생할 수 있다고 판단되면 이 프로세스의 데이터가 게임 개발자에게 공유됩니다. 윈도우 10용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는 12월이전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