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뉴스 및 정보

MS 오피스 2019, 2018년 하반기 출시 예정

by 레알텍 2017. 9. 28.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차기 오피스인 MS Office 2019 버전을 2018년 후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올랜도에서 열린 IT Pro 컨퍼런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MS 오피스 클라이언트, 서버 익스체인지, 비즈니스용 스카이프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공식 출시 전에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클라이언트의 프리뷰 버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MS 오피스 클라이언트는 2018년 후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MS 오피스 2019라는 이름으로 명명될 것입니다. 그리고 필압 감지, 기울기 효과 및 잉크 리플레이 등과 같은 향상된 잉크 기능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새로운 수식과 데이터 분석을 위한 차트와 같은 새로운 엑셀 기능, 확대/축소 모핑 애니메이션이 추가되는 파워포인트, 그리고 향상된 보안 기능과 IT 관리기능이 추가되는 서버 기능이 포함됩니다. 


MS Office 2019에는 기본적인 응용 프로그램인 MS 워드, 액셀, 파워포인트, 아웃룩을 포함하여 서버용 프로그램인 Exchange, SharePoint 및 비지니스용 스카이프도 포함됩니다. 신제품의 출시는 2018년 후반기에 예정되어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는 공식 행사가 있을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