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뉴스 및 정보

윈도우 10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10월 17일 시작

by 레알텍 2017. 9. 14.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레드스톤 3)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전무이사를 맡고 있는 Terry Myerson 은 10월 17일에 윈도우 10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업데이트들과 마찬가지로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도 윈도우 10의 진화를 계속하고 테이블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새로운 기능으로 기본 플랫폼을 업데이트합니다.


10월 17일 진행되는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는 2015년 7월 윈도우 10이 출시된 이후 네 번째로 진행되는 주요 업데이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Insider Preview'(참가자 프로그램, 일종의 베타테스트)'을 통해 빌드를 조금씩 업데이트하며 윈도우를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그 후에 인사이더 프리뷰에서 제공되었던 것들을 모아서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로 제공합니다.





  2017년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인 주요 기능



1. Fluent Design

 

 

이전 버전들의 윈도우에서 볼 수 있었던 밋밋한 창들 대신 조도와 투명도를 높인 새로운 창 디자인이 제공됩니다. 윈도우 계산기와 같이 Fluent Design으로 업데이트될 일부 프로그램들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습니다.




2. 윈도우 잉크(Windows Ink)



마이크로소프트는 디지털 펜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개발 부문에서 활약할 수 있습니다.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PDF 파일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내 펜 찾기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에 펜에 연결되었던 위치를 알려주어 펜에 GPS가 내장되어 있지 않아도 완벽한 추적이 가능합니다.


사진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사진, 비디오, 음악 등을 스토리로 리믹스 할 수 있습니다. 





3. 원드라이브 윈도우 탐색기 완전 통합



이제 Windows 탐색기에서 원드라이브를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볼 수 있습니다. 최신 PC는 SSD가 탑재되어 스토리지가 대단히 제한되어 있지만 이것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원래 윈도우 8.1에 내장되어 있었지만 이 기능을 사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이제는 Windows 파일 시스템에 내장됩니다.





4. 기타 기능



다운로드 폴더에서 일정 시간이 지난 다운로드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다운로드하고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할 것입니다.


눈으로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Eye Control은 마우스 조작이나 터치스크린 조작이 불가능한 사용자가 윈도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향상된 HDR 및 광범위한 색 영역 지원, 리눅스 지원을 위한 윈도우 서브시스템, 윈도우 스토어 앱추가, 퀄컴과의 합작으로 ARM에서 x86 앱 에뮬레이션 등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