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유용한 소프트웨어

카스퍼스키 프리, 카스퍼스키 무료버전 다운로드 방법

by 레알텍 2017. 10. 29.



지난 7월 세계적인 안티바이러스 백신 카스퍼스키의 무료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시 당시에는 영어 버전만 있었고 10월 중 한글판 출시는 예정만 되어 있었습니다.


최근 카스퍼스키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한글판 카스퍼스키 무료백신이 배포되고 있습니다. 러시아 정보국 소속 해커들과 연계하여 정보 수집 활동을 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성능 하나는 세계 최고 수준이므로 한번 써볼 만 합니다.



카스퍼스키 홈페이지


http://www.kaspersky.co.kr/free-trials/

 

 

홈페이지로 일단 들어갑니다.





아래에서 카스퍼스키 프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카스퍼스키 무료 보안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됐으면 바로 실행시켜서 설치합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Kaspersky Security Network(KSN) 참가에 체크를 해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최근에 카스퍼스키가 KSN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여 러시아 정보국에 제공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그냥 가만히 두면 됩니다.





설치가 다 되었으면 마침을 누르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라이센스가 366일 남았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포털에 등록하거나 로그인하라고 나오는데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뒤로가기 화살표를 눌누르면 그냥 나가집니다.





노란색 왕관 모양이 찍혀있는 아이콘은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기능입니다. 무료버전이니까 검사와 치료밖에 안됩니다. 


무료버전에서는 실시간 감시와 검사, 치료가 가능한데 이 정도 기능이면 충분합니다.





카스퍼스키 시큐어 컨넥션이라는 프로그램이 같이 깔리는데 그냥 VPN입니다. 사용량 한도가 200MB밖에 되지 않으므로 별로 쓸모가 없습니다.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 메뉴를 통해서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