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뉴스 및 정보

[게임스컴 2017]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출시 결정, 트레일러 영상 공개

by 레알텍 2017. 8. 22.



RTS(Real-Time-Strategy, 실시간 전략 게임)의 명작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Age of Empires) 시리즈의 최신작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의 출시가 결정되었습니다. 현재는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이 먼저 공개된 상태이며, 자세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는 현재까지 1, 2, 3이 출시되었는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들은 시대 변화를 게임에도 반영했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1은 고대 문명,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는 중세 시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은 산업 혁명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의 패키지에는 각 시리즈별로 어느 시대를 반영하고 있는지 표시해 주는 특별 포스터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거기에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1, 2, 3 뿐만 아니라 4, 5에 대한 내용도 있었습니다.





이 포스터대로만 게임이 제작된다고 가정하면 새로 제작될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는 현대를, 구체적으로 1, 2차 대전, 베트남 전쟁 정도까지를 그 배경으로 할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는 마이크로소프트 내의 앙상블 스튜디오(Ensemble Studios)가 제작을 담당했으나 2009년 앙블 스튜디오는 해체되었고,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는 렐릭 엔터테인먼트(Relic Entertainment)가 제작을 맡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