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뉴스 및 정보

[게임스컴 2017] Age of Empires Definitive Edition 공식 발표, 10월 19일 출시!

by 레알텍 2017. 8. 22.



게임스컴 2017을 맞아 마이크로소프트가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제작 발표에 이어 고전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명작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리마스터 버전인 Age of Empires Definitive Editon(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게임스컴 2017에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에 출시되는 Age of Empires Definitive Edition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것이며, 현대화된 게임플레이, 새로운 비주얼 및 다양한 새로운 기능으로 무장하여 지금까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이름으로 정식 출시된 모든 컨텐츠들을 통합하는 완벽한 RTS 패키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1 뿐만 아니라 2, 3까지 추후에 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대 8명 동시 접속, 정밀한 애니메이션과 4K UHD 해상도로 리마스터링된 Age of Empires Definitive Edition(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를 받고 있습니다.





예약 판매 페이지에는 출시 날짜가 2017년 10월 19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에 이어 고전 RTS 명작들이 리마스터링을 통해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