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뉴스 및 정보

폴더블 스마트폰 ZTE Axon M 이미지 유출

by 레알텍 2017. 9. 29.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혁신은 지난 몇 년간 눈에 띄게 정체되어 왔습니다.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획기적인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기보다는 반복적이고 점진적인 업데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2015년 각 구성요소가 모듈화 된 스마트폰의 개념이 나왔지만 모토로라를 제외하고는 제대로 된 모듈화 스마트폰 출시되지 않았으며, 구부릴 수 있는 디스플레이는 수 년간 말만 무성할 뿐 아직 주류 시장에 진입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국의 스마트 기기, 통신 장비 제조사인 ZTE는 오늘날의 모바일 장치를 재정의할 접이식 이중 스크린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Axon Multy 라는 코드명을 가진 ZTE의 새로운 스마트폰은 Axon M 이라는 이름을 붙을 예정이며(언팩 행사일인 10월 17일 전까지는 변경될 수 있음), 듀얼 Full H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6.8 인치로 1,920 x 2,160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접으면 비교적 매끄러운 프레임이 있는 일반적인 스마트폰처럼 작동합니다. 


ZTE의 새로운 접이식 장치는 스마트폰 경험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젖힐 것입니다.


Axon M은 스마트폰이 PC와 같은 대형 스크린을 포함한 장치들의 진정한 대체품이 될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랩톱과 PC는 더이상 인터넷과 세계 전반에 대한 기본 연결이 아니며 모바일 장치는 우리 삶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대형 화면을 갖춘 스마트폰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서 화면 크기가 그다지 크지 않은 (7 ~ 8인치 내외) 태블릿에 대한 수요가 급감하고 있습니다. Axon M은 작은 태블릿과 거의 동일한 크기를 제공하는 듀얼 스크린을 통해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격차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Axon M의 듀얼 스크린은 동시에 두 개의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으며 그 동안 스마트폰에서는 불가능했던 PC와 같은 진정한 의미의 멀티태스킹을 제공합니다.


ZTE는 10월 17일 뉴욕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Axon M은 이번 이벤트의 스타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LG의 V30, 삼성의 갤럭시 노트 8, 애플의 아이폰 X를 봤지만 ZTE의 새로운 장치는 시장에 훨씬 더 혁신적인 무언가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