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뉴스 및 정보

LG G7 렌더링 이미지 유출, 아이폰 X와 같은 노치 디자인 채택?

by 레알텍 2018. 3. 8.

 

 

LG전자의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추측되는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네이밍이 G7로 유지될 것인지 완전히 바뀔 것인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편의상 G7로 호칭합니다.

 

유출된 LG G7의 렌더링 이미지에서는 아이폰 X와 매우 비슷한 형태의 노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출된 렌더링 이미지의 퀄리티를 봤을 때, 실제 출시도 같은 디자인으로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노치 부분의 한가운데 위치합니다. 디자인은 아이폰 X와 비슷하지만 노치 부분이 차지하는 면적은 아이폰 X보다 좁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곡선형의 가장자리와 베젤리스 디자인은 아이폰 X와 더욱 비슷하게 보이도록 만듭니다.

 

 

 

  

  

뒷면에는 자동 초점 센서와 LED 플래시가 포함된 듀얼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바로 밑에 지문 인식 센서가 붙어 있으며 지문 인식 센서는 홈 버튼을 겸하게 될 것입니다. 

  

특이한 점은 왼쪽 측면에 3개의 버튼이 있는 것입니다. 3개의 버튼은 전원 버튼, 볼륨 버튼으로 쉽게 추측할 수 있지만 나머지 하나의 버튼은 용도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3,120 x 1,440 픽셀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6인치 OLED 디스플레이와 퀄컴 스냅드래곤 845 AP, 6GB RAM, 128GB 내장 메모리가 장착되는 것으로 예상되는 LG G7은 2분기 중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