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뉴스 및 정보

샤오미 미 믹스 2S(Mi Mix 2S) 공식 이미지, 스펙 유출

by 레알텍 2018. 2. 12.



제로베젤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샤오미 미 믹스 2S (Mi Mix 2S)의 공식 렌더링 이미지와 사양이 중국 SNS상에서 유출되었습니다.


샤오미 미 믹스 2S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845 플래그십 칩을 장착할 예정이며 이는 유출된 스펙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작인 미 믹스 2에 비해 베젤이 더욱 축소된 5.99인치 크기의 풀 뷰(Full-View) 디스플레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 믹스 2S는 최대 8GB RAM과 256GB의 내장 메모리가 장착됩니다. 조금 더 적은 용량의 RAM을 장착한 변종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식 렌더링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들 중에 가장 흥미로운 것은 풀 스크린 디자인 3.0입니다. 전면의 렌더링은 이전의 미 믹스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높은 스크린 비율을 보여줍니다.





옆면에는 베젤이 있지만 위와 아래의 베젤은 미 믹스 2에서 볼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작습니다. 전면 카메라가 하단 오른쪽 모서리에서 상단 오른쪽 모서리로 이동하여 약간의 노치가 생겼습니다.


다른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유출된 이미지에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지만 이전의 유출에 따르면 소니 IMX363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는 듀얼 1,200만 화소 카메라와 인스크린 지문 인식 센서, 안면 인식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AI 기술이 내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샤오미 미 믹스 2S는 MWC 2018 이전에 공개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샤오미는 구체적인 출시 일정을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