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뉴스 및 정보

아이폰 8로 알려진 아이폰의 진짜 이름은 '아이폰 X' ?

by 레알텍 2017. 9. 9.



지금까지 아이폰 8로 알려졌던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의 이름이 '아이폰 8'이 아니라 '아이폰 X'라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디지털/IT 부문 언론 중 하나인 'LetsGoDigital' 은 최근 네덜란드의 한 통신사가 보내온 아이폰 패키지 사진에 대한 보고서를 게시했습니다.


상자에는 'iPhone X' 라는 문구가 분명하게 쓰여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해당 통신사가 어느 곳이냐에 대한 정보는 밝히지 않았지만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통신 및 IT 서비스 제공 업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 통신사는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되는 즉시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현재 원 출처인 LetsGoDigital에서는 요청에 의해 해당 사진은 삭제되었다는 문구만 볼 수 있을 뿐입니다.





애플은 유출된 패키지 이미지를 공식적으로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이 아이폰이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나름의 논리가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LetsGoDigital 외에 다른 네덜란드 인터넷 커뮤니티인 iCulture, 트위터 유출 전문가인 Evan Blass도 '아이폰 X' 설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 X 말고도 '아이폰 에어', '아이폰 프로', '아이폰 에디션' 등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여러 가지 이름들이 여기저기서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플은 9월 12일 캘리포니아에 있는 새로운 사옥인 '스페이스쉽 캠퍼스' 에서 행사를 개최할 것입니다. 애플은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이 행사에서 새로운 아이폰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