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뉴스 및 정보

(루머)애플, 아이폰 SE 2 2018년 1분기 출시?

by 레알텍 2017. 8. 12.



안드로이드의 스마트폰이 지난 수 년간 5인치 이상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왔고, 사용자들도 이에 익숙해졌지만 4.7인치, 5.5인치라는 아이폰의 크기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비교적 새로운 크기입니다.


대부분 사용자들은 현실에 순응하여 대형 화면을 받아들였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여전히 4인치의 작은 액정 크기를 선호하기 때문에 애플은 지난해 아이폰 SE를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아직 4인치 크기 사용자들을 바로 버릴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한 업계 분석가인 Pan Juitang은 지난달 처음으로 새로운 아이폰 SE 에 대한 아이디어를 웹에 게시했습니다.





이번 주 Tekz24의 보고서에는 좀 더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을 통해 이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폰 SE 2는 아이폰 SE가 출시된 지 2년 뒤인 2018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SE 2는 지금까지 아이폰의 생산을 담당해 온 대만의 폭스콘이 아니라,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Wistron에 아이폰 SE 2의 생산 계약을 맡길 예정입니다. 


원래의 아이폰 SE와 비슷하게, 아이폰 SE 2 또한 최신 아이폰과 하드웨어를 공유할 것이며, 다른 점은 배터리 용량과 디스플레이 크기일 것입니다.


아직 확신할 수 없는 루머성 정보인 만큼 100% 출시된다는 보장은 없는 상태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