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085

스냅드래곤 845 장착한 샤오미 미 믹스 2S 안투투 벤치마크 유출 퀄컴 스냅드래곤 845를 장착한 최초의 스마트폰으로 알려지고 있는 샤오미 미 믹스 2S(Mi Mix 2S)의 안투투 벤치마크 점수가 유출되었습니다. 미 믹스 2S는 'Polaris'라는 코드 네임을 가지고 있으며 안투투 벤치마크 점수는 대단히 높습니다. 총점은 270,461점이며 CPU 점수는 94,382, GPU 점수는 107,793 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유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최신 버전의 안투투 벤치마크가 사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안투투 벤치마크에서 대부분의 기기는 이전 버전에 비해 점수가 더 높아졌으므로 이전 버전의 결과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비교를 위해 사용된 화웨이 메이트 10 (기린 970)은 같은 버전에서 218,000 점을 받았습니다. 또.. 2018. 2. 8.
삼성, 그래픽 카드 대체할 ASIC 채굴기 생산한다. 삼성이 가상화폐 채굴전용 ASIC 채굴기 생산에 나선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온 익명의 고객이 삼성에 가상화폐 채굴을 위한 ASIC 채굴기를 주문한 것이 알려졌는데 그것이 사실로 확인된 것입니다. 삼성은 지금까지 ASIC 채굴기나 채굴 칩셋을 생산하지 않았지만 이제 개발되지 않은 채굴기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삼성의 경쟁자이자 세계 최대의 반도체 생산업체인 TSMC는 Bitmain, Canaan Creative와 같은 작은 업체들과 잠시동안 ASIC 채굴 칩셋을 만들어 왔습니다. 삼성의 이러한 움직임은 채굴기 시장에서의 경쟁을 심화시킬 수 있으며 ASIC 채굴기의 보급을 가속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그래픽 카드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ASIC 채굴기의 사용으로 DIY 부.. 2018. 2. 8.
샤오미 홍미 5 시리즈 2월 14일 인도 출시 샤오미는 2월 14일 인도에서 홍미 5, 홍미 5 플러스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언팩 행사에 대한 초대정은 이미 배포되었으며 SNS상에 티저 이미지도 공개되었습니다. 홍미 5는 홍미 4의 후속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18 : 9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으며 프로세서가 조금 더 빨라지고 카메라가 개선되는 등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홍미 5 플러스는 더 큰 배터리, 그리고 더 크고 우수한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홍미 5 시리즈가 인도 출시를 위해 홍미 노트 5와 홍미 노트 5 플러스로 브랜드로 변경될 예정이라는 보도도 있었지만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확인된 사항은 없습니다. 샤오미는 평소에 그래왔던 것 처럼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보여줄 것입니다. 홍미 .. 2018. 2. 8.
스냅드래곤 660 장착한 갤럭시 C10 플러스 안투투 유출 모델 번호가 SM-C9150인 새로운 기기가 안투투 벤치마크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었습니다. 갤럭시 C9 프로가 SM-C900이라는 모델 번호를 가지고 있었던 점을 통해 추측해보면 갤럭시 C10 플러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갤럭시 S, A, J 시리즈에 도입된 통일 넘버링이 갤럭시 C 시리즈에도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출시때는 네이밍이 바뀔 수 있습니다. 안투투 벤치마크에 등록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많은 하드웨어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660 프로세서와 Adreno 512 GPU, 6GB RAM, 64GB의 내장 메모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상도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어떤 디스플레이가 사용되었는지는 아직 모릅니다. 갤럭시 C 시리즈는 중저가형 제품군에 속하기 때문에 인피니티 디.. 2018. 2. 8.
갤럭시 S9, 갤럭시 S9 플러스 공식 이미지 유출 갤럭시 S9와 갤럭시 S9+의 공식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트위터의 유출 전문가 evlanks는 갤럭시 S9와 갤럭시 S9+의 공식 이미지 중 일부를 유출시켰습니다. 갤럭시 S9와 S9 플러스는 미드나잇 블랙, 라일락 퍼플, 티타늄 그레이, 코랄 블루의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출된 이미지는 전면 이미지와 라일락 퍼플, 코랄 블루 색상입니다. 위 이미지는 갤럭시 S9와 갤럭시 S9 플러스의 공식 이미지입니다. 이전 세대인 갤럭시 S8 시리즈에 비하면 큰 차이점은 없지만 베젤이 전체적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이전에도 유출된 바 있습니다. 갤럭시 S9와 갤럭시 S9 플러스 라일락 퍼플 색상입니다. 전작의 단점으로 꼽혔던 지문 인식 센서의 위치가 카메라 하단으로 이동하여.. 2018.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