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45

아이폰 X 300여 대 운송 중 도난 사건 발생 압도적인 예약 판매에 이어 아이폰 X가 드디어 미국의 소매점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급증하는 수요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약간의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지난 수요일 오후 11시 15분에서 11시 30분 사이에 하얀색 닷지 밴에 탑승한 3명의 괴한이 샌프란시스코에 소재한 애플스토어에서 출발한 UPS의 배송 트럭에 접근하여 배송을 기다리고 있던 아이폰 X를 털어서 달아났습니다. 도둑맞은 해당 배달 트럭에는 아이폰 X가 300여 대 적재되어 있었으며, 피해 금액은 약 30만 달러, 한국 돈으로 약 3억 3천만 원에 이릅니다. 경찰에 따르면 UPS 배송 트럭 운전자가 샌프란시스코와 인접한 레이크사이드에 위치한 스톤 타운 갤러리아 몰(Stonetown Galleria Mall) 외곽에 .. 2017. 11. 4.
지포스 GTX 타이탄 X 컬렉터스 에디션(Collector's Edition) 출시 예정 엔비디아가 새로운 그래픽 카드의 출시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식 트위터에 게시했습니다. 13초의 짧은 티저 영상 중간에 아주 짧은 순간 TITAN X COLLECTOR'S EDITON (타이탄 X 컬렉터스 에디션)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저 영상에서 초록색과 빨간색의 LED 라이트로 장식된 그래픽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그래픽 카드는 타이탄 시리즈의 7번째 모델이 될 것입니다. 1. 지포스 GTX TITAN (케플러)2. 지포스 GTX TITAN Black (케플러)3. 지포스 GTX TITAN Z (케플러)4. 지포스 GTX TITAN X (맥스웰)5. 지포스 GTX TITAN X (파스칼)6. 지포스 GTX TITAN Xp (파스칼)7. 지포스 GTX TITAN X Collect.. 2017. 11. 4.
일부 갤럭시 노트 8 사용자, 프리징 문제 호소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 8의 일부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이 멈춰버리는 '프리징' 문제를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삼성의 영문 공식 포럼에서는 다수의 사용자들이 각기 다른 상황에서 이러한 문제를 겪고 있다고 불만을 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화와 문자 메시지 앱에서 연락처와 관련된 뭔가를 할 때, 가장 많이 발생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포럼에서 수집한 문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축 다이얼 사용 최근 통화 목록 및 연락처에서 전화 걸기 전화 앱에서 연락처 탭하기 문자 메시지 앱에서 연락처 탭하기 이메일에서 엑셀 스프레드시트 불러오기 연락처 열기 연락처 목록 사용 포켓몬 GO, 크롬 및 구글 앱 사용 메시지 및 주소록 탭에서 연락처 탭하기 밤새 충전 주소록 앱에서 개별 연락.. 2017. 11. 4.
오포, 중급형 스마트폰 R11s, R11s 플러스 발표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사 오포(OPPO)는 퀄컴 스냅드래곤 660 칩셋을 장착한 R11s, R11s Plus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오포의 R11s는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오포 R11s가 하드웨어적으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안쪽으로 움푹 패인 스마트폰의 하단 베젤입니다. 이를 'Crescent arcs(초승달 모양 호)'라고 하는데, 영상을 시청하거나 게임을 할 때 스피커에 손이 닿아도 사운드 출력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오포는 이러한 구조를 달성하기 위해 헤드폰 잭과 microUSB 포트 설계를 수정했습니다. 오포 자체 유저 인터페이스인 Color OS 3.2는 향상된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스플릿 스크린(화면 분할) 모드를 지원합니다. 또한 안면 인식 잠금 해제.. 2017. 11. 4.
샤오미 홍미 Y1, 홍미 Y1 라이트 인도 출시 샤오미는 11월 3일 홍미 Y1, 그리고 홍미 Y1 Lite의 두 스마트폰을 발표하는 행사를 인도에서 개최했습니다. 두 스마트폰은 모두 Y라는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일 수도 있지만 사실 이전에 다른 이름으로 출시된 적이 있었던 스마트폰들입니다. 두 스마트폰은 지난 9월 중국에서 발표된 홍미노트 5A 프라임, 홍미노트 5A의 글로벌 버전입니다. 홍미 Y1은 FHD(1,080 x 1,920) 해상도의 5.5 인치 크기의 LCD와 1.4 Ghz로 작동하는 옥타코어 CPU를 포함한 퀄컴 스냅드래곤 435 칩셋을 장착했습니다. 3GB RAM, 32GB 내장 메모리 버전과 4GB RAM, 64GB 내장 메모리 버전으로 구분되어 판매됩니다. 홍미 Y1은 안드로이드 7.0 (누가)와 MIUI 8에서 실행되지만 연말이 다.. 2017. 1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