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34

페이스북 탈퇴방법, 페이스북 계정 삭제하는 방법 많은 SNS 서비스되고 있지만 페이스북이 지고 인스타그램이 뜨고 있습니다. 특히나 페이스북은 광고 아니면 관종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페이스북 계정을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순 비활성화가 아니라 완전히 탈퇴하는 것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 물음표 버튼을 찾습니다. 물음표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 센터] 를 누릅니다. [계정 관리] →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 를 찾아서 들어갑니다.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을 클릭해 줍니다.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을 누르면 설명이 나옵니다. 잘 읽어보신 뒤에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를 눌러줍니다. 계정 삭제를 묻습니다. 가운데 .. 2017. 9. 13.
아이폰 8, 8 플러스 공식 발표, 스펙, 가격, 출시일 살펴보기 9월 13일 오전 2시(현지시간 9월 12일 오전 9시) 애플은 올해 신축한 사옥인 '애플 파크'에 있는 '스티브 잡스 시어터'에서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원래 네이밍 규칙대로라면 아이폰 7S라고 이름 붙었어야 하는데, 아이폰 8이 된 것입니다. 아마도 네이밍 규칙이 이번 아이폰 8부터 'S'를 떼는 것으로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1년 단위로 혁신과 개선을 반복하던 애플의 스마트폰 출시 관행을 볼 때, 이번 아이폰은 아이폰 7의 개선판이 될 것임은 충분히 예측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 7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사실 별로 이상하지는 않은 일이었습니다. 이번에는 개선판이 나와야 할 차례였기 때문입니다. 전후면 전체가 유리 재질인 '올 글래스 디자인.. 2017. 9. 13.
아이폰 X 공식 발표, 스펙, 가격, 출시일 살펴보기 9월 13일 오전 2시(현지시간 9월 12일 오전 9시) 애플은 올해 신축한 사옥인 애플 파크에 있는 '스티브 잡스 시어터'에서 아이폰 X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CEO 팀 쿡과 다른 관계자들은 아이폰 X를 '아이폰 텐'이라고 불렀습니다. 원래 아이폰 8이라는 이름이 붙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았으나, 최종적으로는 아이폰 X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고, 아이폰 8은 원래 네이밍 규칙대로라면 아이폰 7S가 되었어야 할 아이폰 7의 개선판이 아이폰 8이 되었습니다. 아이폰 X에서 'X'는 로마 숫자로 10이라는 표현으로,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외관상으로는 지금까지 유출된 자료들과 동일합니다. 이렇게까지 유출된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오래 전부터 아이폰 X의 이미지로 알려져 왔기 때문에 상당히 .. 2017. 9. 13.
아이폰 X(아이폰 8)에 장착된 A11 의 엄청난 성능(Geekbench 4) 아이폰 X(아이폰 8)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애플의 이벤트가 열리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아이폰에는 애플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A11 프로세서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공개를 앞두고 아이폰 X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의 성능을 Geekbench 4로 측정한 성능 벤치마크가 유출되었습니다. 점수를 보면 싱글 코어 점수가 4,061 점, 멀티 코어가 9,959 점으로 1만 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A11이 아이폰 X에 탑재된다면 이 점수는 A11의 점수입니다. A11은 헥사 코어 (6코어) 구성입니다. A11은 TSMC의 10nm 공정에서 제작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유출된 데이터를 통해서 아이폰 X에 3GB RAM이 장착될 것이라는 사실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2017. 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