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183

갤럭시 노트 7 리퍼비시, 이름은 갤럭시 노트 FE? 갤럭시 노트 7의 리퍼비시 버전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재출시될 갤럭시 노트 7의 이름은 갤럭시 노트 7R이 될 것이라는 예측이 많았으나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 7R이 아닌 갤럭시 노트 FE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FE라는 이름은 Fandom Edition(팬덤 에디션)을 뜻하며 고객을 부각시키고 리퍼비시의 이미지를 버리려는 네이밍인듯 합니다. 우선 한국에서 30만대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한국 이외에 다른 지역에서도 출시될 것인지는 아직 확인된 바 없습니다. 또한 6월 중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나 아직 여러 인증 절차가 남아있기 때문에 실제 판매 일자는 더 미뤄질 수도 있습니다. 폭발 사고의 원인이 배터리 결함으로 규명되었기 때문에 배터리 부분에서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원래 모델의 .. 2017. 5. 18.
아이폰 8 목업 이미지 유출 애플의 차기작 아이폰 8은 아이폰 7S, 아이폰 7S 플러스와 함께 올해 9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애플의 팬들은 큰 변화가 없는 디자인에 조금씩 실망감을 가지고 있으며 판매량은 점점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8에서는 마침내 팬들이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5D 곡면 처리된 전면 디스플레이는 베젤이 최소화되어 있습니다. 베젤이 줄어든 만큼 디스플레이 크기가 아이폰 7보다 더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 중에서 디스플레이 부분에서 가장 특이한 점은 AMOLED 디스플레이가 채택된다는 점입니다. 하단은 아이폰 7의 디자인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3.5mm 이어폰 잭은 여전히 삭제된 상태입니다. 아이폰 7 플러스와 다르게 듀얼 카메라가 수직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후면.. 2017. 5. 18.
갤럭시 S8 글로벌 판매 500만 대 돌파 삼성 갤럭시 S8은 4월 21일 일부 지역을 시작으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 S8은 갤럭시 노트 7의 배터리 폭발 사고에도 불구하고 매우 호평을 받았습니다. 처음 출시한 이후 갤럭시 S8은 점차 판매 지역을 넓혀가며 판매량이 점점 늘어났고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글로벌 판매량이 500만대를 돌파했습니다. 출고 대수는 이미 1000만 대를 돌파했으며 500만 대라는 판매량은 개통된 스마트폰의 수를 말하는 것입니다. 삼성의 스마트폰 역사상 최단 기간 가장 많은 양이 판매된 것입니다. 중국과 같이 아직도 판매가 본격화되지 않은 인구 밀집 지역이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판매량은 더욱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이달 말까지 120개국에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장 전문가들은 2분기.. 2017. 5.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