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24

은행별 영문 은행 이름과 SWIFT CODE 해외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와 돈을 주고받기 위해서는 은행의 영문 이름과 SWIFT CODE(스위프 코드)가 필요합니다. 한국에서는 한국 이름을 어떻게 사용하든 상관없지만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것인 만큼 영문 이름과 스위프 코드가 필요한 것입니다. 스위프 코드는 8~10글자의 영문과 숫자로 이루어진 국제표준입니다. 나중에 쓰실때는 영문 은행명은 몰라도 스위프 코드는 꼭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엑셀 파일로도 올려드립니다. 복사를 해야할때는 엑셀 파일을 열어서 복사를 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2017. 5. 2.
은행 금리 및 수수료 비교하기 - 전국은행연합회 한국에서 영업하고 있는 많은 은행이 있습니다. 은행마다 금리가 조금씩 다르고 수수료가 조금씩 다릅니다. 나에게 맞는 금리와 수수료를 가지고 있는 은행들을 찾고 싶은데 이것들을 일일히 모든 은행에 확인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에서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링크 http://www.kfb.or.kr/ 들어왔으면 상단에 '은행업무정보' 탭에서 아래로 나오는 메뉴에서 은행금리비교, 은행수수료비교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금리든 수수료든 원하는 것을 찾으면 됩니다. 좌측 메뉴에서 다시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수수료를 찾으러 왔습니다. 여러 가지 수수료들이 있는데 제가 찾을 .. 2017. 5. 2.
소니, 21:9 비율 6.45인치 패블릿 Xperia X Ultra 출시? 소니가 패블릿 스마트폰 Xperia X Ultra(엑스페리아 X 울트라)를 출시할 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소니는 지금까지 매년 세대가 바뀔때마다 한 종류씩 '울트라' 라고 이름 붙인 6인치대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가진 패블릿 스마트폰을 출시해 왔습니다. 2013년 엑스페리아 Z 울트라가 그 시작이었고 2014년에 엑스페리아 T2 울트라, 2015년에는 엑스페리아 C5 울트라, 2016년에는 엑스페리아 XA 울트라가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플래그십 사양을 가지고 있던 것은 엑스페리아 Z 울트라가 유일했습니다. 어쨌든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라면 소니는 2017년에도 '울트라'라고 이름 붙은 패블릿 스마트폰을 출시해야 합니다. 루머성으로 돌고 있는 소문에 따르면 올해 출시될 패블릿 스마트폰은 엑스페리아 X.. 2017. 5. 2.
컴퓨터로 안드로이드를,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방법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컴퓨터에서 에뮬레이션하는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방법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만 가능했던 작업들을 컴퓨터에서도 할 수 있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컴퓨터에서 에뮬레이션 하는 프로그램들은 녹스 앱플레이어 말고도 블루스택, 미뮤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유료 결제나 스폰서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녹스 앱플레이어가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윈도우와 Ma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기 때문에 아래 링크로 들어갑니다. 링크 https://kr.bignox.com/ 들어가면 바로 앞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니 누르면 됩니다. Mac에서 사용하시려면 아래 Mac버전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2017.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