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뉴스 및 정보

애즈락 팬텀 게이밍 라데온 RX 500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

by 레알텍 2018. 4. 2.



대만의 세계적인 메인보드 제조업체인 애즈락은 팬텀 게이밍 제품군을 통해 그래픽 카드 시장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애즈락의 CEO인 LL Shiu는 "애즈락은 마침내 그래픽 카드 분야로 확장했습니다.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AMD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더 흥미롭고 경쟁력있는 제품을 내놓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애즈락이 출시한 팬텀 게이밍 그래픽 카드는 라데온 RX 580 8G, RX 570 8G, RX 560 4G/2G 및 RX 550 4G/2G 입니다.





애즈락 팬텀 게이밍 그래픽 카드는 AMD의 2세대 폴라리스 아키텍처와의 강력한 조합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 기능과 고급 사용자를 위한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약속합니다. 


상위 제품인 라데온 RX 580, RX 570에는 최적의 냉각을 위한 이중 볼 베어링 쿨링 팬과 그리고 구리 베이스의 알루미늄 합금 복합 히트 파이프를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GPU 접착면에는 톱 나노 서멀 페이스트를 도포하였습니다. 이는 장기적인 제품 신뢰성과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애즈락 팬텀 게이밍 라데온 RX 5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애즈락 메인보드를 유통하고 있는 디앤디컴을 통해 한국 시장에도 4월 중 출시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