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뉴스 및 정보

삼성 노트북 펜 2018년형 출시, 스펙, 가격, 예약판매 일정 알아보기

by 레알텍 2017. 12. 18.



삼성전자는 S펜을 탑재한 노트북 '삼성 노트북 Pen' 2018년형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삼성 노트북 펜은 지난 7월 삼성 노트북 9 펜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선보였으며 S펜과 노트북의 결합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삼성 노트북 펜은 디스플레이를 360도 회전하여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 채용으로 디스플레이에 직접 S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S펜은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와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며 0.7mm의 펜촉을 가지고 있으며 무려 4,096 단계의 필압을 지원하므로 실제 펜을 통해 그리듯이 정밀한 컨텐츠 작업이 가능합니다.


구매고객들에게는 전문가급 이미지 작업이 가능한 전용 프로그램인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그램이 90일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삼성 노트북 펜은 노트북 9 Always와 동일하게 MAO(Micro Arc Oxidation) 공법을 적용한 마그네슘 기반의 특수합금(Metal12)을 통째로 가공하여 무게를 1kg 내외로 획기적으로 줄이면서 강도는 단단하게 유지했습니다.


그 밖에도 삼성 노트북 펜은 최신 인텔 8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멀리서도 또렷한 음성 녹음이 가능하고 녹음 중 표시한 부분만을 찾아 들을 수 있는 '보이스 노트', 얼굴이나 지문인식으로 편리하고 빠르게 로그인 가능한 '윈도우 헬로우', 전문가급 디스플레이 색 정확도를 제공하는 '삼성 리얼뷰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삼성 노트북 펜은 13인치, 15인치 두 모델, 그리고 사양에 따라 세분되어 판매됩니다. 가격은 13인치 모델이 최고 238만 원, 15인치 모델이 최고 266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며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됩니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128GB Micro SD 카드가 제공됩니다.








댓글